본문 바로가기
Targetmusic 후기/레슨.입시.오디션후기

개인 레슨 후기

by targetmusic 2012. 11. 2.

이하는 TARGETMUSIC에서 운영하는 inBerklee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학생의 개인레슨 후기 입니다.

전 기타를 치는 학생입니다 

이곳 인버클리 타겟뮤직에 다니게된건 2주전 부터인데요 ㅎㅎ

전 장학생 선발 오디션 으로 들어왔습니다 ㅎㅎ

그리고 화요일에 첫레슨을 하게 되었는데요 ㅎㅎ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전 이호영쌤 께 기타를 배웁니다)

진짜로 저의 취약한점 을보완해주시면서 제가 잘하는부분도 케어해주시면서 
좋은점을 그대로 가지고 가게 해주신다는 것이 저한테는 가장 충격적이었습니다 
다른학원도 다녀봤지만 이런 수업은 처음이었구요 그리고 쌤이 진짜 잘해주셔서 몸둘바를모르겠습니다 ㅎㅎ

맨날 다른곳에선 

재즈와 이론만을 강조하여서 그런게 너무나 싫었거든요 ㅎㅎ 
정말 전 이곳에 온게 너무나도 좋고요 또한가지 좋은선생님을만나서 더기쁩니다 ㅎㅎ  

이상 저의 PL 후기 마치고요 여러분 좋은 하루되세요 ~



출처http://cafe.naver.com/inberklee/2139



Copyright 2012. inBerkle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