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rgetmusic 후기/레슨.입시.오디션후기

english1 수업 후기!!!

by targetmusic 2012. 11. 2.

이하는 TARGETMUSIC에서 운영하는 inBerklee 프로그램을 수강한 학생의 레슨 수강 후기 입니다.

으어...날씨가 오락가락하는날들의반복이네요...ㅋ

요즘 Laura 선생님과하는 english1 수업을 듣고있습니다ㅋㅋ 처음엔 영어로 화성학(?) 수업한다고해서 많이 두려웠어요...
뭐...영어는되지만 훗 그래도 한글로도 이해가안가는 화성학을 영어로하면 어떤참사일어날지 매우 무서웠습니다ㅋㅋ
그런데!! 선생님께서 다행이도 쉬운것부터 시작해주셔서 따라가기엔 그렇게 힘들진않았습니다ㅋㅋㅋ
올해에 버클리오디션보는분들은 english interview 까지들으시는거같던데 저는 내년에보기때문에 english1 만...ㅋㅋ
첫수업땐 이게뭔소린가...하면 서 머릿속에서 혼란이찾아오고 그랬는데 형님들의 도움으로 위기를모면했습니다ㅋㅋ
시간대도 제가 하루중에 제일 좋아하는 저녁시간대라 정말 이수업 사랑합니다♥

숙제도부담되지도않고 정말좋아요!!!ㅋㅋ
이렇게 수요일날 english1 끝나고 바로있는 청음,화성학레슨과 같이듣다보면 
작곡할수있는허용범위가 신속하게 늘거같습니다!!
벌써부터오늘있는수업이기대되는군요 흐흐흐


출처 : http://cafe.naver.com/inberklee/2042



Copyright 2012. inBerkle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