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rgetmusic 후기/레슨.입시.오디션후기

시창,청음 후기!!!

by targetmusic 2012. 11. 2.

이하는 TARGETMUSIC에서 운영하는 inBerklee 프로그램을 수강한 학생의 레슨 수강 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번에 English1 후기에이어 오늘은 시창,청음 후기를써봅니다ㅋㅋ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있는 시창,청음수업을듣는데

확실히 리듬패턴과 그런것들을배우니까 노래만들때 써먹을만하더라구요ㅋㅋ

아주도움많이됩니다ㅋㅋ 수요일날있는 ear training1 같은경우는 거의 초보자수준부터 시작해서 정말 알아듣기가 편해요ㅋㅋ그리고 목욜날있는 ear training2 는 아직 제수준에 맞지는 않지만

그래도 정신집중하고 들으면 어느정도이해가됩니다 ㅋㅋ 시창,청음 그룹레슨을들으면서 가장좋았던점은

심각하게 많이 엄청나게 불안했던음정이 많이좋아진것같고 노래를만들때에도

다양한 리듬패턴들을 쓸수있게되서 예전보다 나은 노래를만들수있게됐습니다ㅋㅋ

그리고 수업 틈틈히 선생님들이 애드립을 날리셔서 딱딱한분위기에서 수업을하지않아서 좋습니다ㅋㅋ

아직듣지않으시는분들!!! 꼭들으세요!! 정말좋아요!!ㅋㅋ




출처http://cafe.naver.com/inberklee/2054



Copyright 2012. inBerkle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