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rgetmusic 후기

드럼레슨후기-정JY학생

by targetmusic 2016. 3. 3.





 




타겟 실용음악학원 수업후기 - 드럼 취미반 (송창원 강사님) 정jy학생

 


저는 2014년 여름부터 지금까지 타겟 실용음악학원에서 드럼을 배우고 있습니다!

대학에 오면 꼭 악기를 하나 배워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밴드 공연을 보면서 드럼에 매력을 느껴 드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학원 수강을 시작하게 되면 스틱을 잡는 법부터, 

다양한 스트로크, 드럼의 각 부분들의 명칭, 기본 8비트 등을 배우게 됩니다.


저는 송창원 선생님께 수업을 받았는데, 선생님이 아주 기초부터 차근차근 잘 알려주십니다.

지금까지 약 1년 반동안 수업을 받으면서 드럼실력도 많이 늘었고, 

제가 연습을 많이 못해서 실력이 늘지 않을때도 선생님이 항상 '열심히 하고 있다, 잘하고 있다.'고 해주셔서 계속 자신감을 가지고 드럼을 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은 학교 동아리에서 드럼을 치고 있는데, 공연 전 드럼 악보가 필요할때나, 

드럼을 연주하다가 궁금한 것들이 생길때 여쭤보면 잘 답변해주십니다!

제가 중간에 다리를 다쳐서 한 한달~두달 정도 학원을 다니지 못한적이 있는데, 그럴 때 제 사정도 잘 신경써주셨습니다! 덕분에 어색하지 않게 다시 재등록을 해서 학원을 계속 다닐 수 있었어요 ㅎㅎ


지금도 시간 조정이 필요할 때나, 들어와야 할 곡을 정해주실 때 카톡으로 미리 연락을 해주셔서 편하게 학원을 다닐 수 있습니다.

선생님의 커리큘럼을 따라서 드럼을 계속 배우다보면 어느 순간 저도 드럼을 잘 칠 수 있겠죠? 


요즘도 열심히 연습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수업 중에 드럼 시범도 많이 보여주시고, 

제가 부족한 부분들을 딱딱 짚어서 이야기해주셔서 연습하기도 참 편해요! 

수업시간에 배우는 부분이 아닌, 다른 궁금증이 생겼을 때도 바로바로 질문하면 친절하게 답해주십니다! 


학원 원장님도 정말정말 친절하세요! 제가 발을 다쳤을 때나, 여행을 길게 다녀올 때, 등의 사정으로 한달 정도씩 학원을 쉰 적이 있는데, 다시 학원을 가게 되었을 때도 반갑게 맞아주십니다! 

 

대학에 와서 가장 잘한 일중에 하나가 드럼을 배운거에요! 타겟 실용음악학원에서 배워서 더 즐겁게 드럼을 배울 수 있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ㅎㅎ

앞으로도 즐겁게 드럼 배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